top of page

고객센터 (02-6052-0589)

  자주 묻는 질문

H38cH38Bm0014IconSet010.png

1. 사용 가능한 기기 종류가 궁금해요 안드로이드 7.0 이상 8~10인치 테블릿과 랩탑/데스크탑P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ios 기반 기기에서는 구동되지 않습니다)

2. 사용 가능 연령대가 어떻게 되나요? 7~16세 청소년까지의 연령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기초 어휘와 파닉스가 잡혀있어야 수월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3. 공부방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모든 형태의 공부방/교습소/학원/기관/학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교재 및 스크립트도 제공이 되나요? 아이미믹은 어휘,문법,문장,독해 등 인지학습 시간과는 철저히 분리되어 발화에만 집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중 한/영 자막이 동시 제공되므로 별도의 스크립트 파일이나 교재는 제공 또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5. 월 이용요금이 얼마인지 궁금해요 인원수 별 상이하므로 본사문의 바랍니다.

6. 자가 설치가 가능한지 알고싶어요 본 페이지 하단에 설치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가설치 하실 경우 소정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아이미믹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

  • 카카채널아이콘

채널 : imimic

본사 02-6052-0589

010-2791-9069

●설치 및 사용가이드●

 1. 테블릿 9~10인치 설치방법    

 2. 데스크탑 PC 및 노트북 PC 설치방법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의 경우 windows 기반으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아이미믹앱 실행을 위해서는 앱플레이어(안드로이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녹스 또는 LD플레이어를 설치해야하는데, 각 플레이어의 경우 게임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생 사용 시 게임을 다운받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조치 바랍니다.

녹스플레이어.png
엘디.png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PC 사용 시 필수 준비사항★★★★

●데스크탑PC●
1. 외장형 마이크(시중가 3~8천원) <<분홍색 단자>>를 <<후면패널>>에 꽂아 사용합니다.
2. 헤드폰 또는 헤드셋의 <<초록색 단자>>를 <<후면패널>>에 꽂아 사용합니다.

- 헤드폰과 마이크 일체형 헤드셋을 사용할 경우 음성인식기능 정확도가 저하됩니다.
- 반드시 <<헤드폰+별도의 스탠드형 외장마이크>>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노트북(랩탑)PC●
1. 노트북의 경우 대부분 기기 자체 내장마이크가 있어 외장마이크가 필요없습니다. 테블릿과 마찬가지로 헤드폰 또는 헤드셋(초록색단자)만 꽂아 사용하면 됩니다.

▶공통사항◀
녹스 or LD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한 후 반드시 해당 앱의 구글플레이 검색창에서 구글을 검색>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아이미믹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9 설치예시

엘디플레이어01.png
엘디플레이어02.png
엘디플레이어03.png
엘디플레이어04.png
엘디플레이어05.png
엘디플레이어06.png
엘디플레이어07.png
엘디플레이어08.png
엘디플레이어09.png
엘디플레이어10.png
엘디플레이어11.png
엘디플레이어12.png
엘디플레이어13.png
엘디플레이어14.png
엘디플레이어15.png
엘디플레이어16.png
엘디플레이어17.png


1. 실제 아이미믹 학습을 실행할 경우 반드시 헤드셋(이어폰 or 헤드폰가능)을 사용해야만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아이미믹이 셋팅된 교실에는 wifi 증폭기를 설치하는것이 좋습니다. 신호가 약할 경우 프로그램이 원활히 실행되지 않거나 학습 중 접속이 끊길 수가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3. 멘토선택과 학습시작이 진행된 이후에는 뒤로가기나 초기화가 불가능하며 학습진행 또한 임의로 조작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관리자(원장님) 페이지 사용방법

1. 아이미믹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관리자모드를 클릭하여 부여받은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school 2.png
제목 없음-1.png

2. 관리자 페이지 우측 상단의 수강생 추가하기를 클릭합니다.

원장1.png

3. 원생 이름 영문이니셜+폰번호 뒷자리로 아이디를 입력 후 간단한 비번(예시-123)을 정하고 이름,생년월일,성별을 입력한 후 수강생 등록을 완료합니다.

제목 없음-222.png

4. 관리자(원장님) 페이지는 다양한 기능향상을 위한 업데이트 예정이며 한번 설정한 원장님 계정정보, 수강생 계정정보(아이디,비번 등)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새로운 아이디로 신규등록하여 수강생의 점수(학습포인트)만 다시 입력하시면 됩니다. 

테블릿/APP 관련 (삼성 갤럭시탭 S2)

① 아이미믹 학습은 반드시 헤드폰(초록색단자)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헤드폰을 빼고 학습할 경우 음성인식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 테블릿 자체에 내장마이크가 있어 외장마이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분홍색 마이크단자 사용X

③ 테블릿의 wi-fi신호가 끊어지거나 불안정할 경우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습니다.

④ 아이미믹APP 이외의 인터넷, 유투브, 게임 등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통제 바랍니다.

아이미믹APP 구동 중 타 프로그램 실행 시 구동장애 발생

⑤ PLAY버튼은 매일 앱실행 > 학습시작 시 1회만 사용하도록 지시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APP구동 중 PLAY버튼을 반복하여 누를 경우 학습구간 딜레이 발생

⑥ 학습이 종료된 후에는 반드시 좌측상단 > 로그아웃 하도록 지시 부탁드립니다.

⑦ 2~3일에 한번 씩 테블릿 충전상태를 확인하고 충전 부탁드립니다.

 

 

원생계정관리 관련

① 관리자페이지 – 홈페이지 www.imimic.co.kr 접속 후 우측상단 <관리자모드>로 접속

수강생 기본정보와 아이미믹학습 포인트 수정 가능

② 신규 원생 아이디 생성은 학생이름 영문이니셜+휴대폰번호 뒷자리를 사용합니다.

+수강생 추가하기 > (예) 홍길동 010-555-1234 = hgd1234 / 비밀번호 = 123

 

 

고장/시스템에러 관련

① APP로그인이 안되거나 APP구동이 멈추는 경우

wi-fi 문제 – 와이파이 확인 >> APP 종료 후 재실행 시 해결

② 신규학생 등록 시 완료버튼을 눌러도 생성이 안되는 경우

학생이름 영문이니셜+휴대폰번호 앞자리로 다시 생성하여 등록

③ 기타 구동 장애 발생 시 APP 종료 후 재실행 시 대부분 해결 (wi-fi 연결 확인 필수)

bottom of page